머지포인트 머지플러스로 "모스버거" 할인받자!

250x250
반응형

머지포인트 머지플러스로 "모스버거" 할인받자!

안녕하세요? 재테크 잘하고 싶은 모플라이 입니다^-^

 

오늘 점심식사를 하러 방배역에 있는 모스버거 패스트푸드점을 방문했습니다.

모스버거는 처음 가봤는데 제가 모스버거를 간 이유는 바로 모스버거도 머지 포인트 머지플러스 20% 할인점이기 때문이었습니다.

머지포인트 머지플러스를 활용해서 9,200원짜리 와규치즈버거세트를 7,360원에 먹은 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!

 


:: 모스버거? 

모스버거는 일본에서 시작된 패스트푸드 프랜차이즈라고 합니다.

한국에서는 미디어윌이라는 한국기업이 지분율 70%, 일본 모스버거가 30%를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.

우리나라에는 모스버거 매장이 현재 10개 내외밖에 없다고 합니다. 어쩐지 모스버거가 되게 생소했는데 만나기 힘든 프랜차이즈점이었네요.

방배전 모스버거 패스트푸드점은 깔끔하고 좋았습니다. 주문 즉시 햄버거를 만드는 것 같더라고요.

그래서 주문하고 시간이 약간 소요되긴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. 저는 한 10분 정도 기다린 것 같아요!

 

 

:: 머지 포인트 머지플러스로 결제 후기  

모스버거 매장에는 키오스크가 있었습니다. 키오스크로 머지 포인트 머지플러스로 결제하는건 처음이었는데 간단히 할 수 있었습니다. 마지막에 결제를 누르고 결제방식에서 쿠폰을 누른 후 머지포인트 바코드를 가져다 대면 결제가 완료되더라고요!

원래 제가 시킨 와규 치즈버거 세트의 가격은 9,200원이지만 머지플러스 결제로 1,840원을 할인받았습니다!

20% 할인받고 맛있는 점심식사를 했습니다. ㅎㅎ

 

:: 와규치즈버거세트 시식 후기  

와규 치즈버거 세트가 모스버거에서 추천하는 메뉴라서 선택해서 먹어봤습니다.

추천하는 메뉴라 그런지 원래 가격은 9,200원 햄버거 세트로 꽤 비싼 금액이었습니다.

햄버거는 수제버거 느낌이 강하게 나더라고요, 맛 역시 수제버거를 먹는 맛이었고 햄버거 안에 들어있는 야채가 아주 싱싱했습니다. 건강한 맛을 느낄 수 있었어요. ㅎㅎ

감자튀김은 보통 패스트푸드점 감자튀김보다 크기가 큽니다. 감자튀김 역시 건강한 맛! 감자 본연의 느낌을 잘 살린 맛이었습니다!

 


개인적으로 저는 건강하지 않은 햄버거 맛을 좋아해서 약간 아쉽긴 했는데 머지 포인트로 할인받았으니 억울한 가격은 아니더라고요.ㅎㅎ 모스버거는 멜론소다가 유명하다던데 그걸 모르고 이번에 콜라를 먹었네요. 메론소다 먹으러 꼭 다음에 한 번 더 가야겠습니다.

우리 모두 알뜰살뜰 아껴서 부자 됩시다!!!

728x90
반응형

댓글

Designed by JB FACTORY